[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박스를 따로 보내주기로 하셨는데요,
배송정보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니트를 배송해주신 주소로 보내주셔야 하는데(배송지 주소)
예전 회원정보에 적혀있는 주소로 보내신 것 같아요.(주문자 주소)
한번 확인하셨으면 그쪽으로 안갔을텐데
택배기사분한테 재배송 해달라고 했다가 안된다고 한소리 들었습니다.
배송지 확인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바스통의 배준상 대리입니다.
어제 선물용 포장박스를 준비하여 보내드렸는데
운송장을 출력할때 회원가입하신 주소로
발송이 된 것 같습니다.
특별한 요청이 없을시에는 주문자(가입자)의 주소를 기준으로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수령지와 수령자를 다르게 받으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기존 방식으로 주소지를 기입한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쪽으로 반송 시켜 주시면 다시 수령지 주소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