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바스통 메인이 될 자켓.
작성자 유인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11-30 23:59: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8


 지난 2018년 3월 001 올리브. 가을이 시작되면 꼭 너를 구매해 그만 좀 입으라는 말이 나올 때까지 입어주겠다고 다짐하였고

프리뷰가 열리자 한 걸음에 달려갔지만 아니? 새로운 녀석이 눈에 보였습니다. 근데 이 녀석 내가 기다리진 않았지만 기다렸던 녀석이다.


" 001 - Black " 딱 보자 안 살수가 없다는 생각이 가득했습니다. 검은색 왁스 자켓. 바스통에 왁스 자켓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제품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블랙 색상 만이 가지고 있는 깔끔함. 다른 색상이 담지 못한 어쩌면 가장 남자다운 모습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스통 왁스 자켓 잘 만드는 거야 모두 다 아실 테고 개인적으로 느낀 부분에 대해 나열해보면


1. 검은색 색상에 왁스 자켓. 개인적으로는 조금 심심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근데 또 그 부분이 너무 좋습니다. 깔끔한 그 자체가

   왁스 자켓만에 클래식한 느낌을 크게 빡! 심어주며 맞는 표현일지 잘 모르겠지만 상당히 부유한(?) 느낌이 있습니다.


2. 시보리 부분이 너무 만족스럽다. 시보리 부분이 자켓 외부로 노출되지 않고 마감 처리가 만족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3. 초반 왁스끼가 조금 날아가기 전 외부에 붙는 하얀 먼지가 조금 거슬렸습니다.. 이 부분 포장 비닐을 이용해 왁스끼 조금 날라가기전 잘 관리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4. 생각보다 따뜻하다 그리고 금색 골드 지퍼 디테일이 검은색 의류와 너무 잘 어울린다.

   왁스 자켓은 겨울에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헀는데. 직접 착용해보니 전혀 그렇지 않으며 이너를 활용한다면 적어도 대한민국 한파 정도에는 흔들리진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금색 지퍼와 버튼이 001 블랙 제품에 퀄리티를 확 높여주는 거 같습니다.


5. 실내에서 탈의 후에는 항상 뒤집어 놓는 습관이 있는데 이때 다시 한번 001 제품에 장점이 발휘되는데

   그 부분은 바로 " 안감 "입니다. 2/3 지점까지는 청색으로 돼있고 하단부는 녹색 체크로 디테일 돼있는 겉이 고운 사람은 속도 고와야 한다는 인문학 교양 교수님 멘트가 문득 생각났습니다.

  

001 - Black 제품. 기대한 만큼 만족하였고 첫 시작을 001로 하여 매년 다른 스탠다드 왁스 자켓을 안 살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저와 같이 왁스 자켓에 첫 시작을 하고자 하는 분은 001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1년, 2년 지날수록 그 깊이가 더해지는 그런 옷이 될 것 같고 한 줄 평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  왁스 자켓계의 도베르만 "

   

첨부파일 속이 고운데 겉은 말해 뭐해.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68 001 바스통 메인이 될 자켓. HIT파일첨부 유인선 2018-11-30 328
11463 001 왁스자켓의 대명사 Barbour!?? BASTONG!!! HIT파일첨부 윤태윤 2018-11-29 254

바스통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