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작성자 김효성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12-28 15:04: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48


안녕하십니까


올해 초쯤 왁스자켓을 구매하기 위해 여러 브랜드를 서칭하던 중 바스통에 대해 알게되었고,


결국 겨울이되서야 '바스통112' 를 구매했고, 입는 순간 바스통의 팬이 된 사람입니다.


제 후기가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몇 글자 적어보겠습니다.


1) 정장에 잘 어울리는 패딩을 찾는 분들


  점점 회사에서 근무복장이 캐쥬얼해진다고 한 들, 아직까지도 많은 관공서와 기업에서는 정장 또는 격식을 차린 복장을 입어야하는 곳이 많습니다.

 보통 그런 옷차림에서는 아우터로 많은 분들이 코트를 착용하곤 하지만, 요즘과 같은 한파에서 아무리 좋은 소재의 코트라 한들 구스다운의 보온력을

 넘어서기란 불가능합니다. 수년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아스페시를 대표로하는 패딩코트란 카테고리도 분명 그 한계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보온성을 위해 스타일을 포기하며, 정장에 롱패딩 또는 푸퍼다운을 입기는 또 싫습니다.


  패션에 정답은 없지만, 저마다의 해답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스통112'는 위와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 분명 가장 훌륭한 해답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 프리미엄 패딩계의 가성비를 추구하는 분들


  가성비는 단어 그대로 '가격 대비 성능' 이 얼마나 우수한가를 표현하고자 하는 단어입니다.


  패션으로 한정하자면 대부분 SPA브랜드에서 가장 많이 어필하는 요소이기도 합니다만, '바스통112' 도 충분히 그 단어를 사용할만한 자격을 갖추었다고 봅니다.


  소위 프리미엄 패딩이라고 거론되는 브랜드들을 나열해보면 대중들에게는 노비스, 캐나다구스, 몽클레어, 에르노, 무스너클 등의 브랜드가 있겠고,

 한층 더 패션 고관여자에게는 울리치, 티모시에베레스트 정도일 것 같습니다. 브랜드 각각의 제품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겠지만 울리치를 제외하고

 어느 브랜드도 바스통보다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이 바스통112보다 뛰어난 무언가가 있는가?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위 브랜드들의 패딩을 대부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보았지만, 개인적인 견해로는 패딩에서 가장 중요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겸비한 성능은 '바스통112'가 단연 최고라 자부합니다.

 즉 보온성이 '바스통112'보다 조금 뛰어날 수는 있어도 분명 그 중량을 감수할만큼은 아닐 것이며, '바스통112'보다 조금 가벼울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이 한파를 이겨내기에 충분치는 않을 것입니다.

 바로 어제 체감온도 영하20도의 추위에서 '바스통112'를 입고 후드를 썼을 때의 그 감동은 글로 표현하기에는 무슨 말이 적절할지는 모르겠지만, 엄청난 만족감을 준 것은 분명합니다.


3) 조금의 과함도 허용할 수 없는 분들

 

  1),2) 번에 비해 가장 주관적인 요소에 해당할 항목인 것 같습니다.

 '바스통112' 를 처음 접했을 때가 생각납니다.

 

  표현이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은 의아?할 정도로 심플합니다. 즉 겉으로 드러나는 디테일이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그들의 로고를 드러내는 것조차 단추에서나마 겨우 확인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하지만 어느 브랜드인지 모르는데도 불구하고, 그 고급스러움은 숨겨지지 않습니다. '바스통112'를 입고 외출을 할 때마다 어디서 구매했냐는 질문을 안 받는 날이 없었다는 사실이 잘 대변해주는 것 같습니다.

 

  즉 옷을 선택하고 구매하는데에 있어서 소위 말하는 'Too much'가 아닌 'Much' 조차 허용할 수 없는 분들,

 

  'Just' 가 그 기준이 되는 분들

 

  '바스통112'를 구매하시려 한다면 조금도 말리지 않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들이 바스통의 매력과 진가를 알아주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제 후기를 마칩니다.



 

PS. 위에서 미처 다 언급하지 못한 장점 몇 가지만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1) 검은 옷임에도 불구하고 먼지가 잘 달라붙지 않아 관리하기 매우 쉽습니다.

 2) 내부에 허리끈 조절하는 기능으로 인해, 다양한 핏으로 연출가능합니다.

 3) 부수적인 불편함(지퍼, 마감, 수납공간 등)으로부터 고민하실 일이 전혀 없습니다.

 4) 위에서 언급한 정장뿐만 아니라 캐쥬얼한 룩에도 두루두루 매치하시는데 유용합니다.


첨부파일 1.jpg , 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760 112 좋네요. 가격과 잘 어울리는 제품. HIT 신성익 2019-01-05 1079
11726 112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IT파일첨부 김효성 2018-12-28 2048
8998 112 바스통 112 후기를 남겨봅니다 HIT파일첨부 이상민 2018-03-22 3648
8420 112 112 맘에 듭니다. HIT 김효중 2018-02-23 960
8257 112 잘 입고 있습니다 HIT 김광현 2018-02-04 773

바스통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