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데님 자켓의 기본이 무엇인지를 보여준 110 Washed Indigo 후기
작성자 박민석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12-31 18:31: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8





평소 즐겨듣는 팟캐스트에서 남성 패션 컨설턴트로 유명한 분이 

화려한 아이템이 한데 모여 축제를 이루는듯한 여성복과는 달리, 남성복은 기본에 지켜진 옷과 악세서리가 조화를 이뤄, 그것들보다 그것을 입은 사람이 돋보일 가장 멋진 같다.” 말을 하신 적이 있습니다.

말을 듣고 크게 공감하여 옷을 고르고, 입을 우선순위로 말을 새겨두고 고민을 하곤 합니다.

제가 얼마만큼 말을 지키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2018 봄에 구매한 바스통의 110 데님 자켓을 보고 있으면 말을 지킬 있는 아이템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혼자 만족스러워하고는 합니다. 


데님을 평소 좋아하는 사람 명으로, 데님의 매력을 뽑는다면변화무쌍하다는 점을 있을 같습니다.

어느 정도의 두께 감과 컬러를 가진 원단을 가지고, 어떠한 워싱을 거쳐, 어떤 핏으로 제작하느냐에 따라

이렇게까지 다양한 느낌을 있는 옷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데님을 활용한 다양한 느낌의 옷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매력 때문에 구매하는 사람이 자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느낌을 디테일하게 살핀 , 골라야 하는 것이 데님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년째 마음에 드는 데님 자켓을 찾지 못하고 있다가,

바스통의 110 데님 자켓을 입어보고 머릿속에서 잔상이 아른거려 구매하게 지금까지 계속해서 만족스럽게 입고 있는 후기를 남깁니다.




1.완벽에 가까운 기본을 보여준 색상과 디테일


먼저 110 데님 자켓을 입어본 , 지금까지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바로 제품의 색상입니다.

진하고 깊은 인디고 컬러는 상의 제품 이미지나 쇼룸에 진열되어있는 것을 언뜻 보기에는 눈에 들어오지 않는 색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입어보면이렇게까지 활용도가 좋은 데님 자켓이 있나.’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컬러 데님 자켓은 개인적으로 워싱이 아예 되어 있지 않으면, 활용도가 다소 떨어지고 소화하기가 쉽지 않은 옷이 되는 반면,

워싱이 과하게 들어가 있을 경우에는 옷이 혼자 튀는 느낌이 들어 다소 부담스러울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110 데님 자켓은 과하지 않은 은은한 워싱이 들어가 있어, , 가을 어느 계절에 어느 옷과 입어도 조화를 이룰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제품의 색상 뿐만 아니라 자켓 주머니의 모양과 크기, 스티치의 색상, 황동 소재의 단추, 그리고 자켓 뒷면의 바스통 로고가 새겨진 가죽 패치의 크기와 컬러감까지 

어느 하나의 디테일이 튀지 않고 모두 데님과의 조화를 멋지게 이뤄, 보면 볼수록, 입으면 입을 수록 제품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같습니다. 




2.밸런스가 돋보이는 핏과 편안함


데님 자켓을 사기 위해 브랜드의 제품을 입어볼 , 몸과 맞지 않는 옷은 둘째치고,

어깨라인에서 허리라인으로 내려오는 핏이 슬림하든가, 오버사이즈라든가 해서, 자켓이 묘하게 짜리몽땅해보이거나, 밸런스가 무너져 보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바스통의 110 데님 자켓은 어깨라인부터 시작해서 허리라인까지 내려오는 밸런스가 슬림하지도 않고, 오버사이즈도 아닌, 기본 라인을 지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핏을 가지고 있어서 해동안 더욱 손이 많이 갔던 같습니다. (184cm, 82kg으로 L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또한 제가 이전에 구매했던 데님 자켓은 구매한 특유의 뻣뻣함이 없어질 때까지 굉장히 불편한 시간을 견뎌야했습니다.

시간을 줄이기 위해 옷을 구겨서 던져보기도 하고, 자켓을 입고 자보기도 하였지만 데님 자켓 특유의 불편감은 쉽게 없어지질 않았습니다.

하지만 바스통의 110 데님 자켓은 구매 데님 자켓 특유의 길들이는 과정이 필요하지 않을만큼 가볍고 편한 착용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사무실에서도, 운전을 하면서도, 여행을 다니면서도 편하게 입을 있었기 때문에 입으면서 점점 만족도 높아진 자켓이었습니다.




쉽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막상 찾기 어려운 데님 자켓의기본 110 데님 자켓이 지켰기 때문에,

셔츠에 타이를 착용하고도 가볍게 입을 있는 환절기 자켓으로도 활용할 있었고,  바스크 셔츠와 치노 바지 위에 캐주얼하게 즐겨입을 있었고,

또한 그라미치와 같이 조금 편한 바지와의 매치에도 크게 이질감 없이 입을 있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후기를  마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Photo_2018-12-31-17-41-00.jpeg , KakaoTalk_Photo_2018-12-31-17-41-11.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746 110 데님 자켓의 기본이 무엇인지를 보여준 110 Washed Indigo 후기 HIT파일첨부 박민석 2018-12-31 138
10646 110 110 후기 HIT파일첨부 강지현 2018-09-25 260
9150 110 110 WASHED INDIGO 후기입니다. HIT파일첨부 왕태환 2018-04-02 961
9062 110 바스통 110 데님자켓 구입! HIT파일첨부 신재우 2018-03-27 899

바스통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