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내 돈 주고 사기는 아까운데 선물로 받았을 때 너무나 기쁜 아이템'
작성자 왕태환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3-07 19:19: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2






 

'내 돈 주고 사기는 아까운데 선물로 받았을 때 너무나 기쁜 아이템' 기준으로 바스통은 해마다 고객들에게 선물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스탬프 이벤트인데요.

 

작년 18년 스탬프 이벤트의 선물인 담요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이 담요는 사실 951스카프와 같은 재질, 같은 패턴에 크기만 5배로 커진 담요입니다.

사실 저는 951스카프를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로케론 사의 원단은 거칠다라는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목을 감싸는 스카프가 까끌거린다면 불편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 선물을 받았을 때

아뿔싸

구매하지 않은걸 후회하고 당장 홈페이지에 들어갔지만.. 품절정말 아쉬웠습니다.

쉽지 않은 블랙와치 패턴이지만 체크와 체크 경계를 은은한 컬러를 사용해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블랙와치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걱정했던 까끌거림도 생각보다 적어 부담이 없을거 같아 구매하지 않은걸 후회하게 되었습니다.

그만큼이나 넷플릭스, 유투브를 보며, 지금 이 후기를 쓰면서도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번 후기는 제품의 장단점이 아닌 담요보다 포근한 바스통의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을 쓰고자 했습니다.

바스통은 3년간 크리스마스 이브날 특별한 물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하나의 재미있는 이벤트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준비하는 과정을 살펴보면 정말 많은 마음을 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물을 포스팅하기 위해 951 스카프 포스팅도 굉장히 자세하게 해주었고, 모든 직원들, 심지어 기남해 대표님의 아내분까지 같이 포장을 할 정도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준비는 근 1년동안 바스통에게 큰 관심을 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진심으로 나타내는 행동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한cs관리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는 이벤트, 고객과 함께하는 preview, 매장을 방문했을 때 주고 받는 이야기들 등등

고객과 바스통의 소통이, 고객들이 바스통의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만족스러운 cs 감사합니다.

 

 

 

이렇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2019년을 준비하는 과정 또한 잘 보았습니다.

이번 preview의 총평은 반복과 변화, 그리고 그 반복이라고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바스통은 항상 스테디 셀러인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반복을 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수정, 보완하는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큰 변화는 이번 프리뷰에서 많은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새로운 제품군들, 왁스자켓으로 기정사실화된 004, 005 제품들의 가먼트 다잉 자켓들로의 변화, 각종 신제품들, 117-1 406과 같은 롯트번호의 제품이지만 다른 디자인, 새로운 반바지, 새로운 셔츠들 다들 만족스러우면서 기대되는 제품들입니다.

작은 변화로는 같은 롯트번호 제품들의 작은 디테일들의 변화, 정말 작게는 그립감이 좋은 옷걸이의 가죽패치가 금색 로고로 바뀌고 은색 고리에서 금색고리로의 변화 등등 다양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반복에 매우 만족해 이미 preview 때 구매를 한 제품들도 있고, 아직 샘플밖에 확보를 못해 구매를 예약한 제품들도 있습니다.

좋은 변화 감사합니다.


현재 국내에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초창기 때 좋은 철학으로 시작했지만 고객이나 시장의 needs를 너무나 많이 맞춘 나머지 브랜드의 본 철학이나 아이덴티티가 변화가 아닌 아예 사라진 브랜드들도 많이 있습니다.

바스통은 많은 변화와 반복 속에서도 브랜드만의 철학,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의 입장에서 보는 좋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입는 내가 느낄 수 있는 좋은 소재, 제작자가 느리게 잘 만들어가는 묵직한 제품이 그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합니다.


만드는 사람의 가치와 입는 사람의 가치가 일치하는 브랜드 바스통입니다.


바스통은 가치가 있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190224_155256716.jpg , KakaoTalk_20190224_155254733.jpg , KakaoTalk_20190224_155256332.jpg , KakaoTalk_20190224_155256554.jpg , KakaoTalk_20190224_15545310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바스통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