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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지금껏 브랜드에 대한 애정으로 참았는데, 온라인 구매 제품은 3번 중에 한 번은 항상 데미지가 있거나 오염...
작성자 네이버 페이 구매자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2-06-27 03:3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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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014

지금껏 브랜드에 대한 애정으로 참았는데, 온라인 구매 제품은 3번 중에 한 번은 항상 데미지가 있거나 오염이 있는 제품으로 보내주시네요. 검수가 제대로 안되는 것 같은데, 한 두 번은 실수라고 하지만 이게 계속 되면 실수가아니라 문제가 있는 거네요. 이제는 바스통을 구매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2022-06-26 12:20: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review-attachment-8057367e-8cc0-492a-9d8f-ea3c3e7caae3.jpe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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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스통 2022-06-28 08:09: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바스통입니다.
    우선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측에서 더 꼼꼼하게 검수 후 발송했어야 했는데, 미흡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시간 괜찮으실때 고객센터로 전화 한 번 주실 수 있을까요? 유선상으로 다시 한 번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저희가 먼저 연락 드리고 싶지만, 네이버 페이로 후기 남겨 주셔서, 고객님 번호를 알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02-335-3793이고, 네이버페이 후기 관련해서 연락 달라고 해서 전화 주셨고, CS 담당자 연결 부탁드린다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바스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영웅 2022-06-29 23:36: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따로 연락주시지 않아도 됩니다. 세컨무브부터 이어온 오랜 팬으로서 바스통의 성장을 응원해 왔고 최대한 도움이 되고 싶었으나 연속으로 이어지는 미검수 제품 발송 및 미수선 제품 발송 등 이슈로 이제는 더이상 찾지 않으려 합니다. 한 번은 실수지만 이 실수가 이어지면 그건 실패입니다. 부디 다른 고객에게는 이런 실수가 없도록 시스템을 잘 개선하시길 바랍니다. 회원정보도 삭제 부탁드립니다.
  • 바스통 2022-06-30 08:59: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바스통의 윤승현 주임입니다.
    우선, 온라인 구매 제품에 대한 검품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고 고객님에게 실망감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오랜 팬으로서 항상 응원해 주시고 변함없이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이 점도 감사합니다.

    저는 바스통 내에서 물류를 담당하고 있고 고객님들과의 소통 및 내부적 운영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고객님에게 지속적인 실망감을 드린 부분에 대하여 책임을 통감하고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고객님들에게 전달되는 모든 제품(온라인 구매, 교환&환불, 수선 후 배송 등)에 대해 여러 차례 검품이 이루어지도록 시스템을 만들고 모든 인원이 이를 준수하도록 지속적인 점검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에게 번번이 이와 같은 불편함을 드렸던 서비스는 고객님의 말씀대로 실수가 아닌 실패가 맞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출고 건은 6/23에 출고된 건으로 본사에서 출고된 것이 아닌 연남 쇼룸 쪽에서 대리 출고가 이루어졌습니다.
    첨언하자면 바스통은 2곳의 쇼룸과 온라인 출고의 재고를 공통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본사의 재고가 부족한 경우에 한하여 쇼룸에 요청하여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사에서의 모든 출고는 부족한 점도 많지만 최대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이를 토대로 모든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쇼룸에 요청하여 진행되는 출고 건에 있어서 더 세심한 체크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예전부터 3번 중에 1번 정도 불편함을 느끼셨다고 말씀해 주시니 당연히 전체 서비스에 대한 개선이 필요한 것은 명백합니다.
    저는 담당자로서 고객님이 느끼셨을 불편함이 다신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 인원들과 충분한 대화와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습니다.
    또, 이를 최대한 빠르게 실천하고 꾸준히 지속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ex - 모든 제품에 대한 검품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도입하는 방법 등.)

    오랫동안 브랜드를 애정하고 함께 발걸음을 내딛던 고객님에게 이렇게 실망감을 안겨드려 정말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고객님의 말씀을 절대 가볍게 생각하지 않고 행동에 옮겨 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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