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혁명을 꿈꾸다. 201-9 공룡셔츠
작성자 유두재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7-10-27 09:36: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3

혁명을 꿈꾸다. 201-9 공룡셔츠

바스통에서 여러 종류의 셔츠를 구입했지만,
이번 공룡 아이템 정말 마음에 쏙들어서 어울리든 안어울리든
무조건 구입하였습니다^^
12간지 기획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면서 동물이 들어가서 산뜻함을 더한 셔츠들도 구입해봤지만, 이번 201-9 공룡셔츠는 그 어떠한 셔츠보다도 독특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바스통을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바스통 제품을 몇 가지만 둘러보더라도 이번 디자인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많이 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처음 이 제품을 클릭했던건 의아함에서 비롯된 호기심이었습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을 추구해왔던 바스통에서 이렇게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다니... 그래서인지 저에게 무척이나 신선하게 다가오더군요.

기존의 셔츠들을 보시면 다들 아시겠지만,
그 무엇보다 소재의 고급스러움과 깔끔함이 살아있는 디자인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201-9 공룡셔츠를 봤을 때 저에게 무척이나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사실 남자분들이라면 어릴 때 공룡 모형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던 기억을 다들 가지고 계실겁니다.
저는 공룡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남자아이였습니다.
공룡이름을 줄줄 외고 다녀서 공룡박사라고 불릴 정도였으니까 말이죠.

바스통에서 제작한 이번 셔츠는 이런 향수를 함께 구매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더불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역시나 자수겠죠?
일일이 자수를 놓는 것이 언제나 번거롭고 부담스러운 작업일거라 생각해왔는데, 이번 셔츠는 자수가 많이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가격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퀄리티는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제가 항상 놀라는 부분이죠.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이번 공룡셔츠도 이전에 제작되었던 닭셔츠에 이어 아동용 셔츠가 판매됩니다.
저는 아직 닭셔츠도 혼자 입고 있지만, 공룡셔츠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디자인이 가득 찬 셔츠라서 아이가 더욱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물씬 드네요.
제작일기에서 아들과 함께 닭셔츠를 입고 있는 사진과 더불어 이번 공룡 셔츠를 부자 간에 입고 있는 사진도 엿보았는데요.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제 아들도 얼른 컷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추억에 젖어 너무 늦게 언급한 것 같아 미안하지만
바스통 셔츠라고 하면 품질 부분을 빼놓을 수 없겠죠.
이번 셔츠도 역시 100% 네추럴 페브릭을 사용하여 몸에 감기는 느낌을 줍니다. 인터넷으로 접해보신 분들은 재질이 흡사 까칠한 느낌을 주는 린넨 소재라고 착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정말 다릅니다.
두께는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간절기 셔츠로 지금 입기 좋은 셔츠입니다.
지금 간절기 셔츠를 구매하기에는 조금 아쉬운 생각이 드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천연 소재로 만들어진 100% 면 셔츠이기 때문에 여름에는 통기성을 겨울에는 보온성을 가지고 있는 아주 훌륭한 제품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바스통 셔츠의 자랑은 또 하나가 있죠?
자개와 동물 뼈 등으로 만들어진 고품격 기둥 단추 제작.
그리고 그 단추가 시계를 하는 것에 전혀 불편함을 주지 않는 특징은 제가 바스통을 애용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기존에 다른 곳에서 구매한 셔츠는 단추의 위치 때문에 시계를 편하게 착용하지 못하고, 이로 인해 셔츠를 접어 올려서 셔츠 고유의 느낌을 잘 내고 다닐 수 없었는데요.
그 불편함을 해소시켜준 것이 바로 바스통입니다.
제가 바스통에 정착한 이유 중의 하나라고도 말할 수 있는 부분이죠.

날씨가 추워질수록 남자분들은 대부분의 옷의 색감이 어두워지기 마련입니다.
여성분들은 오히려 밝은 색의 옷으로 포인트를 주기도 하지만, 남자 옷은 그런 옷의 종류가 많지도 않을뿐더러 잘 안 입는 분들도 많더군요.
저도 튀는 색의 옷을 많이 소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날씨가 추워지면서 이 옷으로 포인트를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셨던 분들이나 바스통에서는 보기 드문 디자인으로 망설이고 계신 분들은 고민없이 주문해도 좋은 셔츠라고 자부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의 201-9 DINOSAUR

하의 701-1_Washed Indigo
첨부파일 E8F2A5F4-2F4A-48FC-93C3-C750A73D5E28.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156 201-9 201-9 쥬라기공원을 품은 채로 HIT파일첨부 유인선 2018-07-29 482
7736 201-9 여성의 스킨쉽을 유도할 수 있는 마성의 201-9 공룡자수셔츠 HIT파일첨부 신정민 2017-11-30 689
7268 201-9 혁명을 꿈꾸다. 201-9 공룡셔츠 HIT파일첨부 유두재 2017-10-27 603

바스통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