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스통의 윤승현 사원입니다.
첨부하신 사진은 잘봤습니다. 다만, 바스통의 수선 시스템은 직접 쇼룸에서 매니저님과 충분한 상의 후 진행하는 부분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 쇼룸 구매 고객님에게 1회 무상 수선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온라인 구매 시 모든 수선은 유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의 수선 후 배송은 불가하다는 안내를 드립니다. 다만, 쇼룸으로 방문 전 재고를 요청해 방문 날 시착하고 수선을 접수하시면 택배로 배송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제가 바스통 제품 S size를 착용해본 결과, 소매를 5cm 가량 줄이면 알맞더군요(소매 수선 가능 디자인 조건 :
109는 그냥 소매를 접어서 입고, 004W는 수선 착용)
그래서, 117C 구매 시 수선을 부탁 드릴 수 있을까요?
당연히 교환 및 환불에 대한 어떤 요구를 할 의사가 없다는 전제하에 문의 드립니다.
물론, 제품 자체의 제작 과정에서 생긴 하자가 있는 경우(거의 없다고 확신하지만) 추후 수선은 예외입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