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바스통의 윤승현 주임입니다.
방금 전 유선상으로 연락을 주셔서 설명을 도와드렸습니다.
온라인에 반품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기사님이 배정되면 더 좋겠지만 고객님께서 로젠에 접수를 넣어주시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내부에서 해결점을 찾아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티셔츠 수령 직후 반품 신청을 했는데 회신도 연락도 회수도 없어서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정보가 누락됐으면 누락되었다 절차가 잘못됐다면 잘못됐다 답변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