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스통의 윤승현 주임입니다.
고객님과 유선전화를 통해 소통하였지만 간단하게 답글 남깁니다.
우선 택은 튿어진 게 아니라 브랜드가 사용하는 택의 마감이 자연스럽게 되어 있는 점을 안내합니다. (사진 첨부하여 소통했습니다.)
또, 파라핀 왁스의 현상을 안내해드리고 열처리와 솔질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미세하게 찍힘이 보여 새제품으로 무상교환을 도와드리고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홀 수선을 진행하여 출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받고 확인해보니 택 튿어져있고 가죽 찍힘 밑 사용 흔적이 있네요
교환인데도 배송비 지불하나요
이해가 안되서요
토요일 지금 배송빋고 작성중 입니다 기분이 좀 그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