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범용성이 좋은 코트 139
작성자 송동규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2-25 17:15: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16





수 많은 코트들이 존재하고 F/W시즌만 되면 우리는 ‘원버튼이니, 투버튼이니 울,캐시미어 함유량이 어떻니’ 하며 고민의 늪에 빠지곤 합니다.

그런 고민들 속에서 이번에 제가 선택한 바스통 139발마칸코트 리뷰 시작합니다!



기존에 제가 알고있던 울코트는 딱딱하고 무겁고.. 한 마디로 손이 잘 가지 않는 제품으로 생각했었는데 139는 옷걸이에 걸려있는 실루엣부터가 달랐습니다.

울100%이지만 뻣뻣하지 않고 찰랑거리는 원단감으로 착용했을 때 촤르륵 떨어지는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반면에 그런 찰랑거림이 자칫 전체적인 이미지를 가벼워 보이게끔 만드는 요소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일반적인 트윌보다 골이 깊고 원단 표면의 적당한 광택감이 잘 어우러져 오히려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이런 느낌을 찾기 위해 얼마나 많이 고민하고 노력하셨을지 감히 상상이 되지 않네요.



이번 F/W시즌 착용해본 결과 '착용 후 발생하는 보풀주름에서 139는 확실히 자유롭구나' 라는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유일하게 걱정했던 부분이 있다면 두께가 다른 코트에 비해 얇은 편이라 보온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하지만 소재의 특성상 방풍이 잘 되고 이너를 여러 개 입어도 전혀 부해보이거나 실루엣을 망치지 않기 때문에

추위의 걱정도 줄이고 동시에 이너착용의 선택지를 넓혀주어 이 부분이 앞서 걱정했던 부분들을 덜어줍니다.

이너를 착용할 때 암홀과 광배근 부분이 타이트해서 불편하셨던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매번 이너를 고려해 아우터의 사이즈를 고르셨다면! 139발마칸코트는 분명히 만족하실만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코트를 구매할 때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이 총장인데요.

180/75(L사이즈) 저의 기준으로 무릎에 살짝 닿는 정도로 포멀과 캐쥬얼의 경계랄까요.

경계라는 것이 부정적으로 보면 애매함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 두 가지의 경계를 넘나들며 코디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도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퀄리티에 대한 부분은 바스통이니까 따로 말씀드릴 부분이 없네요.

아직 겨울이 끝나지 않은 이 시점, 벌써부터 흰티 한 장에 데님 그리고 139를 툭 걸쳐 입고 다닐 봄, 가을이 기다려집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첨부파일 c4.jpg , c5.jpg , c6.jpg , c7.jpg , c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842 139 139 후기 HIT 윤석종 2020-11-17 870
15364 139 범용성이 좋은 코트 139 HIT파일첨부 송동규 2020-02-25 2316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