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109Q 3개월 사용 후기
작성자 박홍수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3-31 01:47: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68


약 3개월 사용하고 후기 남깁니다.



<총평>


이 제품은 20fw에 제가 가장 많이 입은 아우터입니다.

제가 느끼기로 바스통은 몇 년 전부터 제품을 가볍고 편하게 만드는데 신경 썼습니다..

스탠다드 라인도 위 기준에 따라 개선되어 왔고요.

20fw 시즌에 그러한 기준을 따른 제품들이 많이 출시됐고 109Q 역시 그러한 제품입니다.

가볍고, 입기 편하고, 보관 편하고, 세탁 편하고, 코디가 편한 제품입니다.

어느 바지에나 잘 어울리고 어떤 소재의 이너와도 잘 어울립니다.



<맘에 들었던 부분>


1. 허리 조임끈

이 제품은 가볍고 편합니다. 이것은 109Q가 아니어도 퀼팅자켓의 일반적인 특징인데 109Q의 차별점이라면 허리 조임끈이 들어간 게 큰 특징입니다. 특히 신축성이 있는 끈을 사용해서 착용감이 편합니다. 저는 보통 바스통의 옷을 S 혹은 M을 입는데요. 이 제품 역시 S도 맞고 M도 맞았는데 M을 선택했습니다. 일반 패딩보다는 보온성이 약하기 때문에 이너를 여러 겹 레이어드 해서 입기 위함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퀼팅자켓은 한겨울에 입기는 힘든데 저의 경우 바깥 활동이 많지 않고 대중교통이나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 두꺼운 코트나 패딩보다 많이 입었고 한겨울에도 입었습니다. M사이즈를 입다보니 레이어드 없이 이너를 좀 얇게 입으면 핏이 붕 뜨는 느낌이 있는데 그럴 때 허리 조임끈을 이용하면 실루엣이 정말 예쁩니다. 편하게 입을 땐 허리끈을 풀고 멋스럽게 입고 싶을 때는 허리끈을 당겨서 실루엣에 변화를 줬습니다.


2. 립스탑 소재

부들부들한 소재 덕분에 살에 직접 닿는 부분이 따뜻하게 느껴지는 장점이 있고 구김에서 자유로워 관리가 굉장히 편합니다. 오염제거도 쉽습니다. 거기다 적당한 광택도 미적으로 좋습니다.


3. 독특한 퀼팅패턴

다이아몬드 패턴은 너무 흔해 심심한 느낌이 있는데 독특한 곡선의 퀼팅패턴 덕분에 특별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4. 입체적인 주머니

주머니 패턴은 사실 109Q만이 아니라 바스통 자켓들의 공통된 특징인데요. 주변인들이 보고 칭찬한 부분입니다. 수납이 많이 되면서도 실루엣이 예쁘고 반대로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일 때는 불룩하지 않습니다.


5. 부드러운 플라스틱 투웨이 지퍼

금속지퍼가 아니라 차가운 느낌이 없고 투웨이 지퍼라 앉거나 활동할 때 편합니다.


6. 소매에 립(시보리)을 사용하지 않고 버튼으로 마무리한 점

저는 퀼팅자켓을 살 때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것이 칼라와 소매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우터용 퀼팅자켓은 스탠다드 칼라 + 버튼 소매 이게 공식이라 생각하는데 그 공식을 잘 따른 제품입니다.


7. 색상

표기색상은 블랙이나 소재 특성상 빛에 따라 진한 네이비 같기도 합니다. 그게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깊은 블랙색상은 코디에 제한이 있기 때문입니다.



<유의점>


1. 코트가 아니라 자켓이기 때문에 수트자켓이나 스포츠코트 위에 입을 경우 109Q의 기장이 짧을 수 있습니다.


2. 안주머니가 없습니다. 어차피 전면 4포켓이라 큰 불편은 없으나 처음에 어색하게 느낀 부분입니다. 근데 별도의 안감이 없고 퀼팅 특성을 생각해본다면 안주머니를 무리하게 붙였을 경우 실루엣이 무너졌을 것 같습니다.




글을 마무리하며...

109Q가 앞으로 겨울시즌에 계속 등장하길 바랍니다. 훌륭한 패턴과 컨셉입니다. 올리브 컬러도 구매하고 싶은데 브라운 계열의 올리브로 출시되어 아직 고민 중입니다. 블랙와치 색상으로 출시되면 또 살 것 같습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jpeg , 2.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바스통 2021-03-31 09:22: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바스통의 윤승현 사원입니다.
    109Q는 저도 애용하는 제품인데요. 고객님께서 좋은 인상을 받으셨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109Q를 이어 더 좋은 제품이 출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594 109Q 109Q 3개월 사용 후기 HIT파일첨부 박홍수 2021-03-31 1368
18863 109Q 가벼운 퀄팅자켓 HIT파일첨부 정원형 2020-11-18 1816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