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202L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후기
작성자 이병훈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6-27 00:26: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7




먼저 그린 스트라이프를 구매 계획 없이 충동적으로 구매 하였다면 이 아이보리 제품의 경우에는 그린의 후속 구매 제품입니다.



그린 스트라이프에서 접해보지 못한 사이즈와 색감 그리고 린넨 소재의 쾌적함으로 인해 여름 의류에 대해서 반팔 티셔츠 외에 셔츠를 입어도 더위를 이겨낼 순 없겠지만 참아낼 순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고민할 필요 없이 매장으로 방문하여 구매했습니다.





아래에 작성한 그린 제품과의 차별 점은 색상 뿐이고 작성하지 못했던 부분은 칼라의 디테일 정도 입니다.



먼저 색상은 그린 스트라이프의 경우 단독으로 입을 때에도 색감만으로 충분히 그 매력이 표현되고 포인트가 되기도 합니다.



물론 팬츠와 아웃터를 어떻게 조합하여 착용 하느냐에 따라 또 다른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겠지만 저는 아직 내공이 부족한 터라 오직 단독 착용으로만 셔츠의 매력을 뽑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보리 스트라이프의 경우 전혀 어렵지 않게 단독 또는 여러 색상과 종류의 팬츠, 아우터와 함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처럼 코디에 자신이 없는 사람에게 데님에도 어울리고 다양한 색상의 치노팬츠와 블레이져에도 궁합이 좋아 아무렇게나 맞춰 입어도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단독으로 입어도 충분히 쾌적하고 시원해 보이기에 그린스트라이프 만큼 화려한 색감은 아니지만 대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린제품의 후기에 잊어버리고 칼라에 대한 언급을 빼먹었는데 버튼 다운 셔츠를 잘 구매하지도 않았었지만  칼라가 긴 제품을 구매한 것이 저에게는 처음이었습니다.



사실 패션 분야쪽으로 경험이 부족한 하여 다양한 칼라를 잘 소화하지 못하기에 버튼다운과 클레릭 칼라를 보다는 보통은 컷어웨이나 스프레드를 선호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이제야 바스통 셔츠에 매력을 느껴가는 저로써는 바스통의 셔츠라인 정리 소식이 매우 아쉬웠습니다.



202L의 경우 버튼다운도 버튼다운이지만 칼라의 길이가 매우 긴 편이라 어떻게 소화 해야 할까 고민 했지만 타이를 할 때 안 할 때 상관없이 버튼을 채워도 풀러도 생각보다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단순히 제가 그렇게 보인다 라고 착각하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어떻게 보면 포멀해 보이고 또 다르게 보면 캐쥬얼해 보이는 그런 느낌입니다.





날이 갈수록 더 더워져 이제 블레이져를 함께 착용하기는 어려워 지게 되어 다양한 연출이 어렵게 된 점은 아쉽지만 그럼에도 올 여름 202L들에게 가장 손이 많이 갈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202L  두 벌로는  올 여름 부족할 것 같아 추가로 다른 색상을 구매할지 고민하게 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10627_002115031.jpg , KakaoTalk_20210627_00251168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바스통 2021-06-27 19:16: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바스통 도산공원점 매니저 이승환입니다.

    안녕하세요 병훈님!! 저도 정말 자주 착용하는 색조합의 착장입니다.
    워낙 멋지셔서 항상 바스통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해주시는것 같아요
    마네킹이나 매장을 꾸미면서 종종 병훈님 착용하셨던것을 떠올리기도 한답니다 ㅎㅎ

    잘 아시겠지만 9월부터 f/w 제품들 출시예정에 있으니 많은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 이병훈 2021-06-28 19:45: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이승환 매니저님
    저에게 과찬을 해주셔서 몸들바를 모르겠습니다.
    다가오는 9월 f/w 프리뷰 행사는 저의 구매계획을 세우는 매우 중요한 저만의 행사이기도 합니다.
    항시 f/w를 위해 s/s에는 구매를 최소화 하는데 이번엔 구매계획이 완전 뒤틀리면서 개인적으로 최다 구매를 한것 같습니다.
    본이아니게도 처음으로 스탬프 이벤트 가능성을 보이고 있어 도전하고 있는 중인데 아마 마지막일 것 같기도 합니다.

    바스통을 떠나게 되는 이태연 매니저님 다음으로 연남점으로 이동하신다고 들었습니다.
    이미 이동하셨을지도 모르겠네요
    가까운 곳은 도산이지만 여기저기 가리지 않고 방문하니 앞으로는 연남 매장에서 뵙겠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775 202L 202L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후기 HIT파일첨부 이병훈 2021-06-27 377
21037 202L 바스통이 만든 디테일 차이 HIT 강대호 2021-04-26 482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