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햇수로 4년째 입고 있는 왁스자켓 001
작성자 박성호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12-02 13:59: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4



4년째 입고 있지만 이런 리뷰 시스템이 있는걸 처음 알게 되어, 여태 느껴온 바 가볍게 올려보려 합니다!


.

.

.


바스통을 좋아하시는 고객분들이라면 다들 옷에 관심이 많고 좋아하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오래입을 수 있는 옷에 관심이 간 후,  마음먹고 구매한 첫 옷이 바스통의 001이여서 애착이 많습니다.

제가 구매했을 때엔 지금보다 조금 저렴했던걸로 아는데, 현재 출시되고 있는 001과 다른게 없어서 내심 기분이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한 해 한 해가 흐르면서도 디자인이 변하지 않는걸 지켜보는 것 또한 그 브랜드를 소유하고 입장에서는 뿌듯한 일이 잖아요.


아마 왁스자켓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질리지 않을 클래식한 아이템에 매력을 느끼셔서 구매를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와 디자인의 폭이 넓지 않죠. 아마 바스통의 001은 적당한 왁스 코팅에, 길거리에서 흔해진 바버의 더더욱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고, 

왁스의 은은한 광과 함께 어울린 블랙컬러가 벨스타프같이 강렬한 남성스러움의 느낌을 더해줘서 가을~초겨울에 늘 즐겨입는 옷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관리를 오래오래 잘 해서, 중년이 되어서도 입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예전에 쇼룸에 연락드렸을 때, 가능한 부분에 한해서는 수선이나 리왁싱도 비용을 받고 해주신다고 들어서 더욱 안심도 되구요.


제가 이 옷을 대학교 휴학 때 알바하면서 모았던 돈으로 큰 마음을 먹고 구매했는데, 글을 작성하면서 찾아보니

매년 FW를 함께해면서 여행이나 졸업식, 최근 친구의 첫 결혼식까지 많은 곳을 입고 다녀왔더라구요.

옷이 너무 멋부린 느낌이나거나 착용감이 불편하지 않아, 크게 고민하지 않고 툭 걸칠 수 있는 옷이 001이니 

왁스자켓 구매를 고려하고 있으시다면 바스통 001 선택해보시면 후회없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


첨부파일 스크린샷 2021-12-02 오후 1.30.13.png , 스크린샷 2021-12-02 오후 1.30.22.png , 스크린샷 2021-12-02 오후 1.30.39.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바스통 2021-12-03 08:07: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바스통의 윤승현 사원입니다.
    001 블랙은 저도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과하지 않고 적당한 멋을 뽐내기에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랫동안 브랜드에 대한 관심, 애정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