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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BASTONG

2011년 창립된 바스통은  하우스 브랜드입니다.
상품군은 놀라울 정도로 제한적이죠.
많은 디자인보다는 하나하나에  의미를 담고 
꼭 필요한 제품만을 만들기 위해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유행이란 바람은 항상 불지만 그런 바람이 되고 싶진 않습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아름다운 옷을 짓고, 집요함으로 
완벽한 제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SLOGAN

“SIMBOL OF QUALITY” 품질의 기준

바스통의 외형은 패션 브랜드지만 본질은 결국 제조업입니다.
제조업의 기본은 품질이며 이는 우리가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Simbol of Quality”라는 슬로건을 늘 가슴에 품고
완벽에 가까운 제품만을 제공하겠습니다.

LOGO

“바스통”
이름과 로고의 기원

2011년 8월 11일 꿈을 꾸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주 근사한 아우터를 바라보며
바스통! 바스통! 이라 외치고 있었고
꿈에서 깬 다음날 아침, 로고를 그린 후
“바스통”이 시작되었습니다.
-
로고는 십이간지 중 디자이너가 태어난 해인
양을 형상화하였습니다.

DESIGN

바스통의 디자인

바스통의 모든 제품은 바스통 내부에서 디자인됩니다.
제조 공정 또한 모든 과정을 내부에서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PRODUCT

“THE STANDARD”
스탠다드 라인

바스통이 2011~2014년까지 총 4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7종의 아우터가 스탠다드 라인입니다.
단순한 아우터를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담은
바스통의 얼굴이자 시그니처입니다.
스탠다드 라인은 각각 001부터 007까지
넘버링 되어 있습니다.

PRODUCT

“HOUSE LINE”
하우스 라인

스탠다드 라인 개발 이후인 2014년부터
시작된 “하우스 라인”은 셔츠, 팬츠, 데님 등
일상생활과 더 긴밀한 관계를 이어줄
바스통의 제품 라인입니다.

GLOBAL

“PITTI UMO” 피티워모

1년에 두 번, 이태리에서 열리는 피티워모는
세계에서 가장 유서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남성복 박람회입니다.
바스통은 2013년 피티워모 첫 진출을 시작으로
디자인과 품질력을 인정받아  유럽, 미국, 일본 등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각국의 바이어들과
돈독한 파트너십을 맺어 글로벌 비지니스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SHOWROOM

“AGING” 경년변화

바스통이 추구하는 철학은
오랜 시간 함께 하는 제품 입니다.
-
황동, 돌, 나무
시간이 지나며 멋스럽게 변화하는
3가지 소재로 꾸며진 바스통 쇼룸은
바스통의 철학이 담겨 있는 공간입니다.

바스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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